본문 바로가기

프라하맛집

[체코프라하맛집]야미스시_한식일식 레스토랑

프라하에 있는 한식일식 레스토랑 <야미 스시 하우스 Yami sushi House>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야미 스시 하우스 (Yami Sushi House)

http://www.iyami.cz/en/

전화번호 : 00420 222 312 756 


프라하 야미레스토랑


야미 레스토랑은 스시하우스라는 이름에 맞게 스시와 롤이 주요 메뉴입니다.  


회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한국분들에게 정통 스시집이라고 소개드리기는 어렵지만요. 

내륙국가인 체코 특성을 볼 때, 야미레스토랑은 신선도가 괜찮은 연어와 참치회를 제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생선회와 스시를 파는 식당이기 때문에, 식사 가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야미 웹사이트에서 보시면 김치, 김치찌개, 매운탕, 불고기 같은 한식 메뉴도 있습니다. 


야미식당은 프라하 구시가지 올드타운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데요


요리야미식당 찾아가는 방법~~~


1. 올드타운에 얀후스 동상 옆 골목으로 직진 (화살표 방향) 하세요. 

Crazy Cow Steakhouse를 지났다면, 길을 잘 가고 계신거고요. 길 따라 계속 직진하시면 됩니다. 




2. 아래 사진처럼 뾰족한 건물이 보이면 오른쪽 골목길로 걸어가세요. 


건물 앞 큰 나무 아래쪽에  체코의 유명 예술가 다비드 체르니가 만든 "In Utero (자궁 안에)"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이 작품이 언제까지 전시 될지는 잘 모르지만, 큰 나무는 계속 있겠죠?)



3. 그 골목 왼편에 밝은 하늘색 1층 건물이 야미 스시 하우스 입니다. 



야미레스토랑의 주방 모습과 실내 내부 장식입니다. 

레스토랑의 상징인 꽃잎 모양과 깔끔한 내부장식 등 세련된 느낌의 식당입니다.  


야미스시 주방모습야미스시 내부모습

야미스시 테이블세팅



저와 남편은 익히지 않은 생선을 먹기 쉽지 않은지라, 날 것을 보면 식탐 부부로 돌변합니다. 

이 날은 특별한 날이라서 실컷 먹자고

스시 세트와 장어가 있는 드레곤볼 롤, 그리고 돼지고기 가츠돈까지 시켰습니다. 

(새우튀김 우동도 맛있다고 했지만, 다음에 가서 먹어보려고요)

 

야미스시세트+드래곤볼롤

가츠동


야미 레스토랑은 한국 손님들보다는 일식을 즐기려는 현지 손님들로 늘 붐비고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종종 젓가락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몰라서, 나무 젓가락을 2등분 하지 않고 그냥 쓰는 손님도 봤어요  ^^ 


구글 레스토랑 평가에서 현재까지 5점 만점에 5점을 받을 정도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야미 레스토랑이라서, 

식사를 하시려면 미리 예약 하셔야 된다는 것~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