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

(3)
라이브 방송, 그 새로운 도전 너무 안타까운 소식으로 글을 시작합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사고 소식을 들었는데요, 보통 한국분들이 동유럽여행으로 프라하-부다페스트를 같이 오시기에, 어쩌면 사고를 당하신분들이 며칠전 프라하 거리를 지나가시다, 저랑 스쳤을 수도 있다 생각하니ㅡ 해외거주자로 마음이 참 착찹합니다. 멀리 유럽 여행 오면 설레이고 신나잖아요. 그런데 여행지에서의 참담한 사고라니... 올해 5월은 유럽 날씨가 유난히 좋지 않은데다, 부다페스트 다뉴브 강도 유속이 빨라 구조에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빨리 실종자 분들이 구조되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조의를 표합니다. ㅡㅡㅡㅡㅡ 회사생활을 하면서 블로그에 글을 자주 쓰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다 인스타 그램을 시작하고, 소소한 일상을 올렸어요. 주로 먹는 것..
낯설은 프라하 일상으로 회귀 프라하 밀루유 라이브 방송을 시작합니다. [소곤소곤 체코생활] - 인스타 라이브 방송, 그 새로운 도전 한국에서 꿀같은 휴가를 마치고 체코로 돌아 왔습니다. 분명히 휴가를 떠나기 전까지 매일을 살았던 곳인데, 다시 돌아오니 낯설음으로 다가옵니다. 한국에서 돌아와 안그래도 마음이 서늘한데, 휘~~~잉 칼바람까지 부네요;; 예전에도 얘기 한적이 있는 것 같은데 한국에서 체코로 돌아오면 11시간 전만해도, 내가 한국에 있었는데ㅡ 지금은 프라하에 있네... 이런 생각이 들면서, 몸은 돌아왔는데 정신은 아직 한국에 놓고 온 것처럼 멍~~한 상태가 한동안 지속됩니다. 제 마음 속의 혼란과 별개로, 여전히 프라하는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프라하라는 도시가 구석구석 예뻐서 그런지, 건널목 지나가면서 막 찍어도 참 예쁘네..
서울에 살 때는 미처 몰랐던 모습 프라하 밀루유가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시작합니다! [소곤소곤 체코생활] - 인스타 라이브 방송, 그 새로운 도전한국에 도착해서 주말 동안에 가족 친지분들을 만나느라 강행군이었습니다. 한국에 머물수 있는 시간은 짧고, 보고 싶은 사람은 많고.. 첫째날, 9시간 비행 후> 한국 다음날 1시 도착 > 가족 점심 > 친척 저녁 식사 >노래방둘째날, 외가쪽 점심 > 친가쪽 저녁식사 게다가 한국에서 꼭 해야하는 일들이 있었는데, 한국 도착과 동시에 나흘정도 바쁜 일정과 시차 적응으로 정신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 오게 되면 꼭 하려고 했던 일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중 중요도 최상! 랩.탑.수.리. 2018년 초에 커피를 마시다가 딸랑구가 팔을 쳐버리는 바람에 촤르르 커피가 키보드 위로 쏟아졌거든요. 언니,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