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스페인 ESPANA

스페인 여행 맛보기

사실 스페인 여행을 2011년. 올해에도 다녀왔는데 

사진을 아직 업로드를 못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 때는 제가 블로그를 하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ㅎㅎㅎ

그래서 2011년 사진은 휴대폰 사진 밖에 없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페인 ! 

스페인 폴더는 만들어 놓고 

아무포스팅도 없으면 허전하니까,,  


우선 가지고 있는 사진 조금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포스팅은 차차 하도록 할게요~~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 톨레도 



마드리드 



세고비아